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스크린도어광고 너희 효과는 어느 정도 일까?! 본문

AD

스크린도어광고 너희 효과는 어느 정도 일까?!

교육서당 2016. 8. 8. 16:53


스크린도어광고 너희 효과는 어느 정도 일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크린도어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려 합니다. 스크린도어는 위험에서 보호하기 위해서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이곳에 많은 광고판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큰 이미지가 들어가면 그 안쪽에는 조명이 들어갑니다. 때문에 효과가 좋고요. 특성이 있습니다. 바로 사라들이 웨이팅을 하는 장소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근데 솔직히 지하철에 광고들 누가 보나요.. 그냥 지나쳐 버리는데..


 맞습니다. 지나칩니다 .그래서 기획이 중요한 것이고요. 대상층 선정이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내가 관심이 있는 대상이라면 그 광고를 지나 치는게 아니라 보고가 겠죠?! 그리고 또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반복적으로 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출퇴근을 위해서 거의 매일 활용 합니다.  정해진 이동 동선에 따라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익숙 할지라도 지속적으로 보게 되면 무의식중에 그리고 스쳐가면서 보게 되는 게 기억에 남게 됩니다. 이게 어떤 효과가 있냐면 막상 그 관련 매장을 지나가게 된다면 그 광고가 떠오르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나 호감도가 상승을 하게 됩니다. 지하철 광고는 최소 기간이 한 달입니다. 한달 동안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 스크린 도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지하철 스크린도어 제안서를 보게 될 경우 비용이 다른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은 사람들이 왕래가 적어서 노출수가 적다는 이유로 비용이 낮은 것입니다. 이처럼 각 위치 별로 그리고 역사 별로 비용이 다르며 효과가 다르 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광고 집행 비용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알아야 하는 게 바로 어떤 역사를 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대상을 해야 되는 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런 경우를 따져서 진행을 하는 게 가장 바람직 한 것이죠. 






 그럼 스크린도어 광고 정보 간단하게 얻으려면?!


 이런 경우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대행사를 선택 해야 합니다. 경험이 많다고 해서 모두를 선택하는 건 안됩니다. 왜냐하면 1인 사업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업 사원 한명에 의해서 운영이 되는 곳이 아닌 체계적으로 모든 부분을 할 수 있는 곳을 선택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정보 알아 봤는데요. 이해가 되시나요?!이해가 안되거나 더 궁금한 게 있다면 하단에 문의 할 수 있는 곳 있습니다. 이쪽으로 문의 하면 됩니다. 궁금한것들 바로 바로 해결 가능합니다. 검색 하다 못 찾는 것들 그리고 구체적으로 알고 싶은데 정보가 없는 것들 그냥 물어 보기만 하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