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직장인영어회화스터디 어디서 해야되나요?! 본문

영어공부

직장인영어회화스터디 어디서 해야되나요?!

교육서당 2015. 8. 28. 00:19










직장인영어회화스터디 때문에 고민인가요?!







 직장인의 필수 영어....

 안녕하세요. 영어라는 것 굉장히 중요합니다.
특히나 직장을 다닌다면 영어를 공부 해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외국인과 업무를 해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꼭 영어 공부를 해야되구요. 
그리고 취업을 위해서 그리고 진급을 위해서 공부를 합니다.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실제로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원어민 강사를 구하거나 어학연수를 다녀오는데요. 
이게 상황이 되지 않는다면 힘들구요.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직장인영어회화스터디를 찾습니다. 


















 어디서 해야되나요?!

 우선 추천하고 싶은것은 과외도 아니구요. 
어학연수도 아닙니다. 더욱 효율적이고 간편한것입니다. 
바로 전화 영어라는 것입니다. 

 전화를 통해서 실제 원어민과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실제 회화를 배울 수 있구요. 그리고 아무 외국인이 아닙니다. 
원어민에 학사 그리고 석사 이상의 학위를 가진 분들이랑 통화를 하는 것입니다. 

 이로써 실제 회화를 배울 수 있구요. 
그리고 영어를 효율적으로 그리고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죠? 간단하죠?!

















 우선 교육을 받기 이전에 해야될것...

 바로 실력 테스트입니다. 
하나의 장점이라 볼 수 있어요. 내가 지금 어느 상황인지를 정확하게 판단을 하고
맞춤 형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레벨 테스트를 받는게 중요합니다. 

 어느 업체게 중요하고 그런게 아닙니다. 
다만 확실하게 알아야되는 것은 내가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내가 필요한 만큼 할 수 있도록 배우는 것이죠. 
맞춤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강의 그리고 좋은 강사라 할지라도
내가 이해를 못한다면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소귀에 경읽기죠. 
이처럼 레벨 테스트 진행해보시구요. 내가 어느정도 인지 파악부터가 먼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