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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단가 궁금하나요?!

교육서당 2015. 12. 28. 19:56









지하철광고단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광고의 경우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 볼예정입니다. 
가장 민감한 부분인 단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비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게 맞지 않는다면 광고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그래서 단가가 얼마나 되는지 문의를 하는 경우도 있구요. 

 되도록이면 낮게 하는게 좋기 때문에 이를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알아야되는 것은 위치입니다. 

 지하철을 보면 1~ 9 호선까지 있구요. 
각 지역별로 따로 운영이 되는 지하철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지역이 있구요. 

 지하철 안쪽에 위치가 다릅니다. 
큰 스크린 도어가 있구요. 그리고 포스터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올라 갈때 랩핑이 있구요. 

 내부에 게찰구에도 있습니다. 디지털 포스터 광고도 있습니다. 
그리고 역사 안쪽에 사각기둥이 있는것도 아시죠?!
자, 그럼 지금 부터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하죠!!

 실제로 사진을 보면서 알아 볼게요!





[▲ 게찰구에 들어갑니다. ]







[▲ 지하철 노선도 위에 들어갑니다.  ]








[▲ 전자포스터 입니다. 사각기둥에 들어가죠! ]








[▲ 벽에 붙은 사각 포스터입니다. ]







[▲ 스크린도어 입니다. ]



이렇게 입니다. 이렇게 여러가지가 있구요. 
아직 설명을 다 못한 곳도 많습니다. 
이렇게 광고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지금 보면 사이즈 부터 노출 되는 곳이 다릅니다. 
이렇게 지하철광고단가가 각자마다 다릅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가장 이렇게 다른 단가 어떻게 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제안서를 달라고해라?!

 네, 맞습니다. 제안서를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제안서를 통해서 자세한 단가를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든 존재 합니다. 합의를 할 수 있습니다. 

 보다 흥정을 위한 그리고 효과를 위한 미팅을 합니다. 
이렇게 광고 집행에 대해서 단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보 알아 봤습니다. 딱히 뭐라 할 정보는 아닙니다.
다만 하나를 꼭 찝었습니다. 핵심은 바로 제안서를 받는 것입니다. 

 제안서라는 것이 다양한 기능을 합니다. 

 1. 효과를 예측
 2. 가장 효율적인 위치의 정보
 3.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
 4.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카피라이터 

 이렇게 입니다. 
이런 것들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해야합니다. 성공하세요!!

 제안서는 하단에 문의를 하기만 하면됩니다. 
문의만으로 제안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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