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변호사 광고 어떻게 진행 하시나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변호사 광고 어떻게 진행 하시나요?!

교육서당 2016. 11. 17. 18:27




변호사 광고 어떻게 진행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정말 많은 변호사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문의가 줄어 들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줄고 있습니다. 

이제는 변호사도 광고를 해야 되는 시대가 온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변호사로펌에서 광고를 하려고 알아 보고 있는데요. 

매체가 광장히 많죠?!


 온라인 광고 부터 오프라인 광고 까지 모든 부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부분 보다는 오프라인 쪽으로 대표적으로 알아 볼게요. 





 어떤 매체를 하나요?!


 오프라인 매체 중에서 대표적인 매체인 지하철 광고를 주로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은 대중교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출퇴근을 위해서 그리고 다른 지역을 이동하기 위해서

활용하는 수단인데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많은 노출을 기대 할 수 있고요. 기획을 확실하게 한다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매체 입니다. 







 지하철에 있는 광고들 봤는데.. 그냥 지나 쳤는데요?!


 네, 맞습니다. 아마도 그런 경험이 많을 겁니다. 

저도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매체 그리고 임펙트 있는 매체 선정을 하고요. 

대상층 까지 잘 선정한다면 그리고 기획을 확실하게 한다면

눈에 확들어 와서 많은 사람의 기억속에 남을 수 있고요. 


 출퇴근을 위해서 활용 하다 보면 반복을 하게 되는데요. 

반복을 하면서 무의식이 의식 속에 기록이 될 겁니다. 


 아무리 관심이 없어도 지속적으로 보게 된다면 눈에 들어가게 되죠!!

무의식속에 있다가 그 브랜드가 보이거나 브랜드에 대해서 듣게 된다면

"아! 그 지하철광고 그거!" 하면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브랜드 이미지에 좋다는 것이죠. 







 그럼 어떤 매체를 하는 게 좋을까요?!


 매체는 굉장히 많습니다. 이중에서 임펙트 있는 매체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그럼 매체 어떤게 있는지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린도어



 스크린 도어는 장점이 확실한 매체 입니다.

큰 이미지가 들어가 있고요. 그리고 조명이 들어 갑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봤을때 확 눈에 들어 올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승강장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곳이죠. 

이처럼 전동차를 기다리면서 보게 되는 매체 입니다. 

아주 좋은 매체이죠. 






 와이드 조명


 조명이 들어간 와이드 입니다. 

넓은 이미지 그리고 조명이 사람들의 시선을 잡기 좋습니다. 

역사 내부에 있는데요. 


 전동차를 이용하기 위해서 역사를 왔다 갔다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예전에는 기업이 주로 진행을 했는데요. 

요즘에는 팬클럽 역시 이쪽에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큰 이미지에 연예인이 들어가 있다면 보다 빛을 발하죠. 






 DID 


 디지털 포스터 라고 합니다. 

사람들 시선을 확 사로 잡는 매체 입니다. 

이 매체의 경우는 한쪽 벽이 도배되듯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영상을 넣을 수도 있고요. 이미지만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확실하게 사람들에게 어필을 할 수 있는 좋은 매체 입니다. 






 이렇게 어필하기 좋은 매체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전략적으로 좋고요. 이제는 대상층을 선택해서 

이 위치가 적합한지 이곳에 광고가 가능한지를 확인 하면 되죠!


 여기서 대상층 관련 해서 궁금할겁니다. 

이 부분은 문의를 해서 물어 보면 바로 해결 가능합니다.

 전화로 해도되는데요. 간단하게 카카오톡으로 가능합니다. 


 @싱커드 로 간단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물어보세요. 바로 답변 드립니다. 


 지금 진행을 하는게 아니고 단순 문의라 할지라도 괜찮습니다. 

물어 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