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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대 지하철광고 가장 효율적인 매체는?!

교육서당 2016. 10. 17. 17:31


건대 지하철광고 가장 효율적인 매체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건대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같은 경우는 많은 매체들이 들어 갑니다. 

총 20개 정도의 매체가 있습니다. 


 이런 매체들이 각자마다 효과를 띄고 있으며 각자마다 노출이 되어 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건대입구역에서 가장 효과 좋은 매체가 어떤 게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크린도어


 스크린도어 같은 경우는  큰 이미지가 들어 갑니다. 

큰 이미지 덕분에 눈에 확 들어 옵니다. 

정확한 메세지를 전달 할 수 있고요. 

그리고 조명이 들어 갑니다. 


 조명이 들어가서 인지 집중도를 더 높이게 됩니다. 

거기에 웨이팅을 하는 곳입니다. 

지하철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서있게 되는데요. 


 이 때문에 전달하기 매우 좋은 매체 입니다. 

그래서 많은 업체들이 광고를 진행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예전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들어갈 정도였습니다. 


 특히나 유동 인구가 많은 곳 그리고 출퇴근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

배치가 되었습니다. 




 2. DID


 예전에는 스크린도어라는 매체가 HOT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에는  DID 라는 매체를 주목해야 합니다. 

이 매체는  영상이 호출이 됩니다. 

영상이 없다면 이미지를 호출해 두면 됩니다. 


 여기에 조명이 들어 가는 것이고요. 

한 벽에 있는 DID 들이 한번에 똑같은 광고를 송출 합니다. 

한 벽이 도배가 되면서 임펙트 있어 진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스크린도어가 자리가 없을 정도 였다면

지금은 DID 가 자리가 없을 정도 입니다. 





 3. 랩핑 


 프로모션 랩핑이라고 합니다. 

신사역을 보면 알 수 있는 데요. 

지하철 내려 가는 동안 벽쪽에 많은 매체가 있습니다. 


 정말 큰 이미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계단 벽과 사이즈가 같은데요. 

이런 게 장점으로 들어 갑니다. 


 1) 큰 이미지

 2) 한 벽의 도배 


 이 두 가지가 정말 큰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면서 하나의 광고만 보게 되는 것이고요. 

정확한 메세지 전달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입니다. 

자, 지하철이라는 것에 더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대중교통입니다. 


 반복적으로 사람들이 매체를 볼 것입니다. 

이렇게 메리트 있는 매체들을 활용 하게 될 경우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정보 알아 봤고요. 더 궁금한게 있다면 문의 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이미지  있죠?!

이쪽으로 문의를 주시면됩니다.

간단 문의 만으로 정보 얻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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