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지하철광고 진행 하기 전에 꼭 알아야되는 정보!! 본문

AD

지하철광고 진행 하기 전에 꼭 알아야되는 정보!!

교육서당 2016. 10. 24. 18:43




지하철광고 진행 하기 전에 꼭 알아야 되는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해서 정보를 알아 볼까 합니다. 

지하철 같은 경우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지 아주 좋은 매체 입니다. 


 1.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하는 곳

 2. 반복적으로 이용 하는 곳

 3. 큰 이미지 그리고 조명이 들어간 매체가 많은 곳


 이렇게 입니다. 

이런 장점들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광고를 진행 하고 있는 것이고요. 

대표적인 옥외광고 매체 입니다.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대중교통이고 좋은 조건이라고 해서 무턱대고 진행을 해서는 안됩니다.

 어떤 것들이든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어떤 주의 사항이 필요 한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상층을 파악 해야 된다. 

 2. 위치 선정을 잘해야 된다. 

 3. 매체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한다. 


 이렇게 입니다. 이 3가지가 잘 안되어 있다면

광고를 해도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세 매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층을 파악 해야 되는 이유?!


 옥외광고 입니다. 해당 역사에 로컬 매장이 있다면 더 좋고요. 

이때 사람들이 위로 가는 노선을 활용 하는지 그리고 아래로 가는 노선을 활용하는지

아니면 다른 환승구를 거쳐서 가는지 패턴을 파악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어떤 나이대 사람들 그리고 어떤 패턴을 활용 하는 사람들이

있는 지를 봐야 합니다. 


 이렇게 대상층을 따져서  진행을 한다면 문제 없이 가능합니다. 

대상층 선정 꼭 해야 합니다. 



 위치 선정을 해야 된다?!


 네, 맞습니다. 어떤 위치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서 바로 탑승을 해야 되는 구간이 있는가 하면

계단에 가려지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처럼 위치를 잘못 선정하게 된다면 효과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정확하게 진행을 하기 전에 취치 파악을 하셔야 합니다. 



 매체에 대해서 잘 알아야 된다?!


 네, 맞습니다. 매체가 20 개가 남어 갑니다. 

각자마다 조명이 들어가는 매체가 있고요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미지가 큰 쪽도 있으며 작은 쪽도 있습니다. 


 이처럼 꼭 매체가 어떻게 구성이 되었는지

확인 해야만 합니다!!








 지금까지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어떤가요!? 도움이 되었나요?!


 지금 아마도 대상층 또는 매체에 대해서 정보 어떻게 얻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경우는 옐로우 (카카오) :@싱커드 로 물어 보시면 됩니다. 

모든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경험 그리고 자료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서

정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꼭 진행 하는 게 아니라

알아 보는 거라도 문제 없습니다. 부담 없이 문의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