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6년근홍삼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받다. 본문

재능

6년근홍삼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받다.

교육서당 2016. 3. 28. 10:06


6년근홍삼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받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일이 많아서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회사는 강남인데, 집은 고양시라 출퇴근 시간만 하루 4시간을 잡아야 하는 고단한 길.

회사에서 업무와 미친 듯이 싸우고 나면 어느새 녹초가 되어 집에 는 길에는 또 사람에 치여야 한답니다. 


1년을 이렇게 보내다 보니,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고..지친 저의 몸을 위해 와이프가 이것 저것 영양제를 챙겨 주기 시작한지가 벌써 6개월이 넘고 있어요. 






와이프는 항상 건강기능식품이 나오면 유심히 본답니다. 여러가지 제품 중에 우리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 무엇인지, 어떤 효능이 있고 건강유지에 어떠한 도움을 주는지 등등이요. 

다들 집에 이 정도의 건강식품은 다 가지고 계시죠??



얼마전에 병원에서 피검사를 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혈압도 높게 나와서 걱정을 하더군요. 갑자기 살이찐 것이 원인이며 잘못하다가는 성인병으로 갈 수 있는 위험성이 있어서 홈쇼핑에서 혈행개선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매를 했드랬네요.



집에서 먹고 있는 건강식품 소개 






위의 제품들은 제가 지금 건강한 삶, 활력이 넘치는 삶을 영위하기 위해 먹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에요.

그리고 항상 눈이 아프고 피로하다고 했더니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눈에 좋다는 건강식품을 사가져온 우리 와이프님이 슈퍼푸드라면 놓치지 않는~ 기회가 되어 또 구매하여 먹고 있는 아사이베리 가루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는 오메가까지.. 







이렇게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있지만, 정작 하루 비타민 정량을 채우지 못하고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ㅠ.ㅠ 

과일을 매일 먹을 수 있는게 아니다 보니 제가 다크서클도 진해지고 피로를 많이 느껴 일어나지를 못하니까 와이프가 걱정이 되었나 봅니다. 


퇴근 후 집에 와보니 식탁위에 떡하니 올려져 있는 6년근홍삼~~~비타민.





후훗, 사진을 중요시 여기는 지라 설정샷 한번 찍어 보았답니다. 

이건 뭥미?? 라며 홍삼비타민C 제품을 살펴보는데, 유재석이 메인모델인가 보네요.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고려은단에서 비타민제품 모델이 유재석이라네요. 

그래서 유재석비타민이라고도 한다능..





제가 먹는 약들과 함께 인증샷 한번 찍어봤어요. 

근데 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 건강기능식품은 다들 통 또는 액기스 형태로 판매를 하는데 이건 알약형태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저 같은 직장인이 먹기 좋게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고려은단이 70년이나 됐어??

처음 알았습니다. 고려은단이 70년 전통을 가진 대한민국 1등 비타민C 제조회사 라는 것을..

6년근홍삼과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었다네요.  고려은단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렇게 유명한 업체인줄은 몰랐습니다.





먹기 좋게 포장되어 액기스처럼 쓴맛을 안느껴도 되니 저 같은 사람에게는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짜먹는건 있어도 잘 안먹거든요. 써서..

그래서 우리 집에는 알약으로 된 것밖에 없다능!!!


섭취방법은 여느 건강기능식품처럼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된다는데, 수량을 세워보니 150정이네요. 

5개월 분인데 딱 적당하네요. 사실 5개월은 먹어야 몸에도 변화가 오겠죠~ 

여튼 남편의 피로와 건강에 이렇게 생각하는 와이프가 너무 고맙네요. 


여유가 되면 처가댁, 부모님께도 선물해드리고 싶을 만큼 퀄리티 높은 제품인 것 같아요. 

포장도 잘되어있고, 일단 먹어보고 3개월 후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6년근홍삼으로 만들었다는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 열심히 먹고 활기차게~!! 

주말에 함께 나들이 나가줄께요..(많이 못가서 미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