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스크린도어 광고비 얼마나 있어야 할까?! 본문

AD

스크린도어 광고비 얼마나 있어야 할까?!

교육서당 2016. 7. 1. 17:07


스크린도어 광고비 얼마나 있어야 할까?!



안녕하세요. 장마철이 되면서 비가 추적 추적 오고 있습니다. 

찝찝한 날씨가 계속 될 예정인데요 ㅠㅠ

휴.. 날씨가 안좋아도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스크린도어 입니다. 

스크린도어는 지하철을 타기 위해서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는 곳입니다. 



1. 기다린다는 장점

2. 큰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

3. 유동인구가 많다는 장점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광고판이 많이 들어가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찾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장점이 많다 보니 비용 역시 부담이 안되는 금액은 아닌데요. 

그럼 지금 부터 얼마가 있어야 되는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단가표입니다. 

스크린도어는 각 역사 별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이게 호선별로 그리고 등급 별로 모두 다릅니다.  



가장 크게 나오는 곳은 1달 진행이 300 만원 이고요. 

가장 낮은 등급은 70 만원 입니다. 



등급에 따라서 그리고 역사별로 효율이 달라서요. 

이 부분을 꼭 활용 해야 합니다. 






2호선입니다. 

2호선은 다른 호선과 다른게 개별로 진행이 되는데요. 

위쪽에 와이드한 광고가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이 역시 차이가 있는데요. 

벽면 상단 스티커까지 진행을 하게 될 경우

가장 큰 비용이 들어가는 곳은 a 타입이며

640만 입니다. 



그리고 최하는 300 만 입니다. 

다른 역사와는 다르게 엄청난 차이가 나는데요. 



이유는 2호선이 유동 인구가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강남역 같은 경우는 하루에 20만명이 왔다 갔다 할 정도 입니다. 


(그리고 벽면 , 스티커, 상단 이렇게 2가지여서 더 그렇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1호선 3호선 4호선입니다. 

벽면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 갑니다. 



지금까지 스크린도어 광고비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봤습니다.

 어떤가요? 굉장하죠?!

지금 보면 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이 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어디서 해야지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거에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하단에 문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쪽으로 문의를 하면됩니다. 

제안서 달라고 하면 원하는 곳의 제안서 드리고 있어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