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걷고 또 걷고

버스내부광고에 대해서 정보를 간단하게 얻으려면?! 본문

AD

버스내부광고에 대해서 정보를 간단하게 얻으려면?!

교육서당 2016. 2. 16. 14:59








버스내부광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게요!







 버스 광고에 관심을 갖고 있나요?!

 버스라는 것이 굉장하게 많은 인원들이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기역같은 경우는 이곳을 경우 하는 하나의 노선의 버스에 
16만명이 승차를 하구요. 8만명이 하차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두 합치게 되면 어마 어마 하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유동 인구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하게 됩니다. 
보통 버스 외부 내부를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내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게요. 




 버스 내부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갈까?!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게 간선버스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럼 샘플을 볼게요. 



 자주 보죠?!

문옆에 가장 좋은 자리에 이렇게 들어 갑니다. 

내리기 위해서 또는 안쪽에서 기다리고 있다면 딱 보게 됩니다. 


 지금 보이는 것처럼 눈에 띄도록 한다면 효과가 좋습니다. 





 이건 지금은 거의 없는 매체 입니다.

 다만 지역이 서울 외 밖에 지역은 종종 있습니다. 

앉아서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진해잉 되는 것들입니다. 


 사이즈가 큰게 아니라서 딱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적으면됩니다. 

앉아서 보게 되면 가까이서 보기 때문에 작은 글씨를 써도 무관합니다. 






 문 유리창에 들어가는 것인데요. 

이처럼 눈에 띄는 것을 한다면 효과가 좋습니다.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음.. 조금은 이 게 뭔지 어디에 효과가 좋은지

어떤 부분에서 좋은지 있다면 더 좋을듯 했는데요. 

어차피 이건 멀리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작은 글씨는 안됩니다. 


 너무 구구절절이 쓰는건 안되지만 핵심을 전하는건 좋다고 봅니다. 








이렇게 입니다. 
자, 이제는 중요한것은 이러한 종류들 중에서 내가 하고 있는 업종으로 했을 경우
효과가 좋을지 그리고 이쪽이 광고 성향이 맞는지를 봐야되는데요. 
이게 전문가가 아니면 쉽게 판단을 하기 힘들거에요. 

 전문가들도 어렵게 생각을 하고 계산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것은 바로 제안서를 받는 것입니다. 




 제안서? 그게 뭐죠?!

 제안서를 받는 것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간단하게 문의를 하기만 하면됩니다. 

 이 문의를 통해서 어떤 업종이기 때문에 타겟을 어디로 잡아야되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비용 그리고 기간이죠?!
이런 것들 잘 맞춰 주니까요. 부담없이 문의를 하면됩니다. 
문의 방법이 다양합니다. 24시간 상담이 되니까요. 언제든지 문의 주셔도됩니다!














Comments